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천시 남면 적십자봉사회, `Happy together 김천 운동` 실천!

편정근 기자 입력 2023.02.14 10:37 수정 0000.00.00 00:00

남면 월명 남북지 쓰레기 상습 투기 지역 청결 활동

↑↑ 남면 월명 남북지 쓰레기 상습 투기 지역 청결 활동
[대민포커스N=편정근기자]김천시 남면행정복지센터는 13일 남면 적십자봉사회 주관으로 회원 14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남면 월명리에 위치한 남북지 주변 청결 활동을 추진하여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을 실천했다.

이번 활동은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적십자봉사회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실시됐으며, 남면의 숨은 명소인 남북지의 아름다운 경관을 보존하기 위해 회원들이 남북지 일대 구석구석에 버려진 쓰레기를 줍는 데 구슬땀을 흘렸다.

맹정숙 남면 적십자봉사회장은 “바쁜 와중에도 깨끗하고 살기 좋은 남면 만들기에 적극 협조해주신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우리 남면 적십자봉사회는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의 3대 집중 실천 목표인 ‘청결’실천에 더욱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광수 남면장은 “적십자봉사회 여러분의 오늘 이 실천이 남면, 나아가 김천시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향한 밑거름이 됐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의 다양한 실천목표를 추진하는 데 적극적 협조를 아끼지 않을 것이며, 이를 통해 ‘김천에서 가장 살기 좋은 고장, 남면!’을 면민과 함께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