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대구은행 경산영업부`, 사랑의 마스크 후원

권경미 기자 입력 2022.05.20 14:43 수정 0000.00.00 00:00

대구은행 경산영업부 다문화 및 취약계층을 위한 마스크 4천 장 기탁

[경상북도=권경미기자]DGB대구은행 경산영업부에서는 20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다문화가정 및 가족기능이 취약한 가정의 코로나19 극복에 도움을 주고자 비말차단 마스크 4천 장을 경산시 가족센터에 기탁했다.

김성곤 지점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함으로 마스크 구입 비용에 부담이 많은 다문화가정과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물품을 기탁하게 되었으며, 점차 더워지는 날씨에 코로나19 예방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마스크 배부 소식에 센터를 이용하는 결혼이주민은 ˝더운 여름철 두꺼운 마스크를 착용하기에 불편함이 있었는데 비말차단 마스크를 후원해 주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정유희 센터장은 ˝거리두기 및 야외 마스크 착용은 해제되었지만, 코로나19가 종식되지 않은 상황에서 후원해 주신 마스크로 여름철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많은 도움이 되도록 필요한 가정에 잘 전달하겠다˝고 했다.

최순희 여성가족과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에 감사드리며, 위드코로나 시기를 잘 대처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elect * from kb_news n, kb_news_count c where n.idx=c.news_idx and news_depth = 5 and TO_DAYS(NOW())-TO_DAYS(reg_date)<='3' order by c.read_cnt desc LIMI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