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

고령군의회 김명국의장 '2022 서울평화문화대상' 수상

정희철 기자 입력 2022.12.07 11:15 수정 2022.12.07 11:20

열정적인 의정활동, 농업진흥에 크게 기여한 공로

image

[대민포커스N=정희철기자] 지난달 25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서울평화문화대상위원화 가 주최하는 '2022 서울평화문화대상'시상에서 고령군의회 김명국 의장이 '농업진흥자치의정' 대상을 수상했다.

'서울평화문화대상'은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공헌하고 각분야에서 혁신 및 평화문화 정신을 토대로 선진 한국을 이끈 디딤돌이 되어주신 선도자를 기로고자 시상을 제정했다.

서울평화문화대상은 23개분야 전문분야별로 공헌한 인사를 선정하고 추천대상자의 공적 내용에 따라 서울평화문화대상심의 위원회(회장 현재오)가 심사해 시상함으로써 사회를 위해 앞장서 나아가는 선도자를 널리 알려, 끊임없는 사회의 발전과 평화의 실현을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다.

김명국의장은 수상소감에서 "소신있는 의정활동을 펼치도록 격려해주신 군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지역의 심부름꾼으로서 앞으로도 우리 농업 농촌 발전과 현안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서울평화문화대상위원회 현재오 회장은 "수상자 여러분들께서 지금까지 공들인 업적들은 절대 무너지지 않을 것이며, 여러분들이 이루신 업적들은 서울평화문화대상과 더불어 우리 사회의 큰 기둥과 등불이 되어 대한민국 사회를 이끌어 가리리 믿는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