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영천시 미래세대를 위한 나눔, 장학금 기탁

정희철 기자 입력 2022.11.28 11:44 수정 0000.00.00 00:00

덕유농장 200만원 장학금 기탁

↑↑ 영천시 미래세대를 위한 나눔, 장학금 기탁
[대민포커스N=정희철기자]덕유농장에서 25일 200만원의 장학금을 (재)영천시장학회에 기탁했다.

올해로 창업 27주년이 되는 덕유농장은 흑염소와 꽃사슴 자연 방목장을 기반으로 식품가공업을 운영하고 있는 친환경 농장이다.

불모지나 다름없던 어려운 여건 속에서 농장자체 직가공 건강식품을 설치 및 생산하여 성공적인 온,오프라인 유통 네트워크를 통해 전국은 물론 해외까지 제품 구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이를 토대로 현재는 6차 산업인 ‘농촌융복합산업’의 사업체 인증을 통해 영천만의 장점을 체험할 수 있는 제품과 복합문화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이다.

영천이 터전인 김금필 대표는 오랜 기간 영천시 자연보호협의회 및 봉사단체의 여러 직책을 역임했고, 현재는 자연보호협의회 부회장직을 맡고 있다.

또한 지역의 각종 현안 및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지역의 교육 발전을 위해 2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김금필 대표는 “우리 학생들의 성장이 곧 지역 발전의 밑거름이라고 생각한다”며, “꿈과 미래를 향해 노력하는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최기문 이사장은 “미래를 위해 정진하는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나가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