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서라벌도시가스(주), (재)경주시장학회에 장학금 2천만 원 기탁

권용근 기자 입력 2022.11.23 13:20 수정 0000.00.00 00:00

경제적 사정이 어려운 학생, 학업성적 우수자·예체능 특기자 등 지원 예정

↑↑ 서라벌도시가스(주)는 22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장학금 2천만 원을 (재)경주시장학회에 기탁하고 있는 모습.
[대민포커스N=권용근기자]서라벌도시가스(주)는 22일 미래 경주지역을 이끌어갈 인재육성과 지역의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금 2천만 원을 (재)경주시장학회에 기탁했다.

기탁 장학금은 경제적 사정이 어려운 학생을 지원하고, 학업성적 우수자와 예체능 특기자 등 지역사회의 인재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2000년 8월 설립된 서라벌도시가스(주)는 공급권역인 경주시와 영천시에 도시가스 판매와 가스기기 판매를 하는 기업이다. 2015년부터 총 5회에 걸쳐 장학금 1억 원을 경주시장학회에 기탁했다.

김준석 서라벌도시가스(주) 대표이사는 “지역의 미래를 끌어나갈 인재들이 마음껏 꿈을 키우고, 실현할 수 있길 바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는 사명감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 및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주낙영 (재)경주시장학회 이사장(경주시장)은 “지난해 장학금을 기탁해준 것에 이어 올해도 어김없이 장학금을 전달해 준 것에 깊이 감사하며, 기탁받은 장학금은 우리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