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천시 대곡동 자연보호협의회`환경정화 및 정기회의`실시

권경미 기자 입력 2022.05.18 10:14 수정 0000.00.00 00:00

깨끗하고 아름다운 대곡동 만들기! 머리맞대고 손모으고!

↑↑ 대곡동 자연보호협의회 환경정화
[경상북도=권경미기자]김천시 대곡동행정복지센터에서는 지난 16일 17시 30분에 자연보호협의회(회장 김용의) 주관으로 부곡맛고을거리 및 부곡근린공원 주변 환경정화활동을 펼치고 5월 정기회의를 가졌다.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야외활동이 점점 활성화됨에 따라 부곡맛고을거리에 시민들이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어, 때 이른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상가 주변 및 화단, 도로변 주차장에 집중적인 환경정비를 실시하여 깨끗한 대곡동 만들기에 힘썼다.

또한 자연보호협의회 회원 20여명이 모인 가운데 5월 정기회의를 개최하여 쾌적하고 아름다운 대곡동 만들기에 적극 노력하고자 각자 의견을 나눴다.

김용의 자연보호협의회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깨끗한 대곡동 만들기에 시간을 내어 환경정화활동에 참석한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 동 행정에 솔선수범하는 단체가 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임동환 대곡동장은 “영농철을 맞아 바쁜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귀한 시간을 할애해 환경정비활동에 동참해 주신 자연보호협의회 회원들께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자연보호운동정신을 잊지 않고 대곡동을 위해 지역봉사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