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영천시장학회, 장학금 기탁 행렬 훈훈”

정희철 기자 입력 2022.11.17 11:37 수정 0000.00.00 00:00

㈜대경방재 100만원, 임고농업협동조합 700만원, H2커뮤니케이션즈 300만원, ㈜더블엠소셜컴퍼니 200만원, 성창종합기획 100만원 장학금 기탁

↑↑ “영천시장학회, 장학금 기탁 행렬 훈훈”
[대민포커스N=정희철기자](재)영천시장학회에 지역 교육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 행렬이 이어져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지난 16일 ㈜대경방재에서 100만원, 임고농업협동조합에서 700만원, H2커뮤니케이션즈에서 300만원, ㈜더블엠소셜컴퍼니에서 200만원, 성창종합기획에서 100만원의 장학금을 (재)영천시장학회에 기탁했다.

㈜대경방재는 경산에 소재한 소방 및 기계설비전문업체로 지역 내 다수 시설의 소방 관리를 해오며 영천과 인연을 맺게 되었다.

김태영 대표는 “영천에서 받은 신뢰와 사랑을 장학금 기탁을 통해 환원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장학사업에 동참하겠다”고 기탁 소감을 전했다.

임고농업협동조합은 지역 농가소득 증대에 앞장서며 영농자재 무상지원, 지역농산물 유통 판매, 농가자금 지원 등을 통해 농업인들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하고 있으며,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에도 꾸준히 동참해 총 기탁금액은 3,900만원에 이른다.

최용수 조합장은 “지역 학생들이 어려운 여건에서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데 보탬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과 농가 소득증대에 기여하는 임고농협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2커뮤니케이션즈와 ㈜더블엠소셜컴퍼니는 제19회 영천보현산별빛축제 대행업체로, 영천의 미래를 응원하며 지역 인재 양성에 힘을 보탰다.

송민철, 김선미 대표는 “축제를 준비하며 별의 도시 영천의 매력에 흠뻑 빠졌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별처럼 빛날 훌륭한 인재를 키우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성창종합기획은 금호읍에 위치한 인쇄 업체로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금번 100만원을 포함해 총 4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정덕호 대표는 “미래 희망인 학생들이 학업과 인생의 목표를 향해 꾸준히 정진하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기탁 취지를 밝혔다.

최기문 이사장은 “많은 분들의 꾸준한 지원과 관심으로 영천 인재 양성의 미래가 밝다”며, “보내주신 정성으로 보다 많은 학생들이 장학 혜택을 통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