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천시, 유연성은 UP 체지방은 DOWN 라인댄스로 몸도 마음도 단련

편정근 기자 입력 2022.11.17 10:24 수정 0000.00.00 00:00

감문면 주민자치위원회, 주민자치 프로그램 라인댄스 개강

↑↑ 주민자치 프로그램 라인댄스 개강식
[대민포커스N=편정근기자]김천시 감문면이 감문면주민자치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주민자치활성화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15일 오후 7시 민래기 감문면장과 박재호 주민자치위원장, 오세길 김천시 부의장이 참석한 가운데 감문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개강식을 치렀다.

박재호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주민들을 위한 시책을 고민하고 주민들의 참여를 이끌어내는‘주민 중심’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이번 라인댄스를 통해 주민들이 즐거움과 건강을 얻어가길 바라며 지속적인 참여로 주민자치에 활력을 불어 넣어 주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민래기 감문면장은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실시하는 주민자치프로그램을 통해 봄부터 이어진 영농작업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소중한 시간이 됐으면 한다. 그리고 항상 감문면민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주시는 주민자치위원회 회원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여기 오신 수강생 모두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감문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자치를 활성화하기 위해 주민들의 의견을 모아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수강신청을 받았다. 라인댄스는 29명의 수강생을 모집했으며 매주 화, 목요일 오후 7시에 감문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배정희 강사의 지도하에 12월 말까지 운영된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