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천시 봉산면, 타지역 주민들에 김천시 전입혜택 적극 홍보로 인구증가 운동에‘총력’

편정근 기자 입력 2022.11.11 10:16 수정 0000.00.00 00:00

↑↑ 전입혜택 적극 홍보
[대민포커스N=편정근기자]김천시 봉산면 행정복지센터는 11월 9일 봉산면 봉황관에서 포도재배특별 교육생 160여명을 대상으로 인구증가 홍보활동을 펼쳐 김천시 전입 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적극 알렸다.

이번 포도교육 현장에는 김천시민 외에 인근 구미시, 상주시, 영동군 주민들도 상당수 참석하여 김천시의 인구증가 시책을 적극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며, 타지역 전입인구증가 홍보에도 크게 기여했다.

봉산면에서는 앞으로도 포도교육을 적극 활용하여 교육일마다 타지역 방문객에 대해 홍보전단지 배부, 홍보영상물 상영 등 김천시 홍보를 극대화하여 `Happy Together 김천운동`실천과 `김천시 주소갖기 운동`활동에 적극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김철환 봉산면장은 “인구증가 홍보에 총력을 다하여 봉산면 직원과 주민 모두가 동참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또한 실거주 미전입자를 지속적으로 조사하여 봉산면으로 주소를 이전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 주소갖기 운동을 통해 김천시 사랑의 시작을 실천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