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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

성주군, 민원 담당 직원 친절 교육 실시

정희철 기자 입력 2022.11.10 10:27 수정 0000.00.00 00:00

내안에 잠든 서비스 마인드를 깨워라!

↑↑ 성주군청
[대민포커스N=정희철기자]성주군은 9일 성주문화예술회관 소강당에서 민원 담당 직원 80여명을 대상으로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기대가 날로 다양하고 복잡해짐에 따라 민원을 신속·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는 역량 향상을 통한 고객 감동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글로벌공감교육센터 대표인 박동주 강사의 ‘내안에 잠든 서비스 마인드를 깨워라’라는 주제로 민원 유형별 소통 기법 및 응대 요령, 상대방과의 다름을 이해하는 긍정적인 관계 정립 방법, 감정 근력 강화 훈련 등 민원업무 담당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에 대한 강의로 진행됐다.

여영명 민원봉사과장은 “민원인을 이해하고 배려하는 공감 능력 향상을 통해 성주군을 방문하는 민원인에게 감동과 신뢰를 주는 열린 행정, 친절한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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