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교육

대구 서구문화회관, 뮤지컬`은밀하게 위대하게`

정희철 기자 입력 2022.11.08 13:17 수정 0000.00.00 00:00

↑↑ 대구 서구문화회관, 뮤지컬`은밀하게 위대하게`
[대구광역시=정희철기자]웹툰과 영화에서 흥행했던 작품을 뮤지컬로 제작한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11월 12일 오후 3시, 7시에 서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개최된다.

뮤지컬`은밀하게 위대하게`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일환으로 서구문화회관과 세종공연예술센터의 공동 주관 공연이다. 원작 웹툰, 영화에 이어 뮤지컬로 재탄생한`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독특하고 유쾌한 설정 속에 평범한 삶에 대한 소중함을 전하는 스토리의 원작을 잘 살린 창작 뮤지컬 작품이다.

이번 공연은 동네 바보, 가수 지망생, 평범한 고등학생 신분으로 위장한 북한 특수공작 요원들의 에피소드를 담은 뮤지컬로, 남한에서 장기 고정간첩으로 활동한 북한군 3명이 한국에서 살면서 주변 사람들과 가족과 같은 정을 느끼게 되는 과정을 따뜻하게 그려낸다.

또한, 간첩 청년들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사랑스런 음악과 세련된 칼 군무, 빠른 극 전개, 연기파 뮤지컬 배우 출연을 통해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서구문화회관 황영희 관장은 “이색적이고 흥미로운 줄거리에 화려한 군무와 액션까지 더해진 명품 뮤지컬을 준비했으며, 코믹하지만 감동적인 이야기로 즐거운 시간 되시기를 바란다.”며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전석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사전예매가 필수이며, 예매는 11월 9일 9시부터 티켓링크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 및 밴드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