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교육

제3회 김천시 대신동`Happy together 김천` 초등학생 그림 공모전 시상식 및 전시회 개최

편정근 기자 입력 2022.11.07 14:51 수정 0000.00.00 00:00

↑↑ 제3회 김천시 대신동`Happy together 김천` 초등학생 그림 공모전 시상식 및 전시회 개최
[대민포커스N=편정근기자]대신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지난 4일, 대신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그림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 9월 대신동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시행한 ‘제3회 대신동`Happy together 김천` 초등학생 그림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우수작품 23점에 대한 시상식으로, 최우수상(김천시장상), 우수상, 장려상, 입선으로 선정된 학생들에게 상장 및 소정의 부상을 전달하고, 참석해주신 내빈들의 격려사 및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이번에 선정된 우수 작품에 대한 전시회는 대신동 행정복지센터, 김천시청 1층 로비에서 11월에 각 2주간 진행된다.

최규탁 주민자치위원장은 “공모전를 통해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의 취지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됐으며 앞으로도 대신동을 대표하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윤수 대신동장은 “학생들의 그림을 통해 어린이들이 생각하는 대신동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고, 이를 바탕으로 더 친절하고 질서를 지키며 청결한 대신동이 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