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영천시 농특산물 쇼핑몰 ‘별빛촌장터’, 경북 ‘사이소’와 통합 오픈!

정희철 기자 입력 2022.11.01 15:34 수정 0000.00.00 00:00

신규 고객 유입 확대 및 홍보 효과 증대

↑↑ 영천시 농특산물 쇼핑몰 ‘별빛촌장터’, 경북 ‘사이소’와 통합 오픈!
[대민포커스N=정희철기자]영천시는 1일 영천시 농특산물 쇼핑몰 ‘별빛촌장터’와 경상북도 농특산물 쇼핑몰 ‘사이소’ 통합쇼핑몰을 새단장하여 오픈했다.

별빛촌장터는 농특산물 판매 활성화와 지역 농가소득 향상을 위해 영천시에서 2002년 개설했으며 현재 170여 개 농가(업체)가 입점하여 샤인머스켓, 사과, 복숭아, 전통장, 쌀 등 다양한 우수 농특산물을 판매 중이다.

경상북도에서 운영 중인 사이소와의 통합플랫폼 구축을 통해 소비자는 하나의 대표 아이디로 ‘사이소’, ‘타시군 통합 쇼핑몰’을 이용 가능하고 입점농가(업체)는 하나의 관리자 화면에서 쇼핑몰 주문과 상품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어 쇼핑몰 이용자들의 편의를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18일까지 통합쇼핑몰 오픈 기념행사를 진행하며 행사 기간 동안 무료배송 및 구매금액의 5%를 적립금으로 지원하고 신규 회원에게는 2,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할인쿠폰은 회원가입 즉시 발행되며, 1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별빛촌장터에 입점해 있는 모든 상품에 사용할 수 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별빛촌장터는 영천시에서 직접 운영하는 믿을 수 있는 농특산물 쇼핑물로서 관내에서 생산된 우수한 농특산물을 온라인으로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매체를 통한 홍보 마케팅을 지속 추진하여 지역 농특산물의 온라인 판로 확대, 소비촉진 및 농가 소득을 증대시킬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