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바르게살기운동 대구남구협의회, 바르게 경로잔치 개최

권경미 기자 입력 2022.11.01 09:54 수정 0000.00.00 00:00

바르게 경로잔치 개최...바르게살기운동 대구남구협의회 권복만 회장 “코로나19로 인해 경로잔치를 2년간 개최하지 못하여 마음이 불편했는데 어르신들이 기뻐하시니 저도 기쁘다..˝

↑↑ 바르게살기운동 대구남구협의회, 바르게 경로잔치 개최
[대구광역시=정희철기자]바르게살기운동 대구남구협의회는 지난 10월 29일, 남구청 주차장에서 바르게 경로잔치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남구지역 1,200여명의 어르신이 바르게 경로잔치를 찾아, 권복만 회장을 비롯한 100여명의 바르게 회원들이 새벽부터 준비한 점심식사와 문화공연을 즐겼다. 이 날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조재구 남구청장, 임병헌 중남구 국회의원, 이충도 남구의회 의장, 남구 단체장 및 동 주민자치위원장들이 참석했다.

권복만 바르게살기운동 대구남구협의회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경로잔치를 2년간 개최하지 못하여 마음이 불편했는데 올해는 경로잔치를 개최하여 남구 어르신들이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저도 마음이 따뜻해진다”고 말했다.

이어서 조재구 남구청장은 “남구 어르신들을 위해 경로잔치를 개최해주신 권복만 회장을 비롯한 바르게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바르게살기위원회에서 준비해주신 음식을 드시고, 공연을 즐기시는 어르신들을 보니 저 또한 마음이 따뜻해지고 기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