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경북 고령군‘대가야읍 이장협의회’, 영남지역 산불피해 복구 성금 200만원 기탁

권경미 기자 입력 2025.04.11 18:31 수정 0000.00.00 00:00

↑↑ 경북 고령군‘대가야읍 이장협의회’, 영남지역 산불피해 복구 성금 200만원 기탁
[대민포커스N=권경미기자]경북 고령군‘대가야읍 이장협의회’는 4월 11일 읍사무소를 방문하여 영남지역에 발생한 산불피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한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이장 26명 전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모은 것으로 더욱 의미가 있으며, 대가야읍 이장협의회는 올해 초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성금 100만원을 기탁하는 등 꾸준히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김상규 이장협의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백승욱 대가야읍장은“항상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대가야읍 이장협의회에 깊이 감사드린다. 기탁된 성금이 피해 주민들의 일상 회복에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영남지역 산불피해 특별모금’은 산불피해로 삶의 터전을 잃은 피해주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