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제5회 고성군 사회복지사대회’ 성황리 개최

조인호 기자 입력 2025.03.26 14:33 수정 0000.00.00 00:00

제19회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

↑↑ ‘제5회 고성군 사회복지사대회’ 성황리 개최
[경남_대민포커스N=조인호기자]경남사회복지사협회 고성군지회는 3월 25일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 분관 모두의 강당에서 사회복지사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9회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 제5회 고성군 사회복지사대회’를 성황리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복지사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복지 발전을 위한 결속을 다지는 자리로 마련됐으며, 천사의집 김호배 원장의 기타 공연으로 분위기를 돋우며 시작했다.

이어서 평소 어려운 이웃들의 삶의 질 향상과 복지증진을 위해 헌신해 온 사회복지사 8명에 대한 시상, 격려사, 축사, 사회복지사 선서 등으로 진행됐다.

이종수 회장은 “사회복지사들의 헌신 덕분에 우리 지역의 복지가 더욱 발전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사회복지사들이 자긍심을 갖고 활동할 수 있도록 협회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사회복지사 여러분의 보여준신 사랑과 나눔의 정신은 우리 지역사회를 더욱 따뜻하게 만들고 있으며, 고성군은 이런 노고를 잊지 않고 더 나은 복지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고성군 사회복지사대회는 매년 개최되며, 지역 사회복지사들의 사기진작과 교류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