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

경산시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와 경산시운영위원회, 경산시장학회에 500만원 기탁

권경미 기자 입력 2025.03.26 13:02 수정 0000.00.00 00:00

학생들이 지역의 미래를 밝게 비추어 주기를 기대하며, 장학기금 전달

↑↑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와 경산시운영위원회, 경산시장학회에 500만원 기탁
[대민포커스N=권경미기자](재)경산시장학회는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와 경산시운영위원회가 25일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최진현 회장과 황원하 위원장은 “새싹이 빛과 양분을 받으며 자라나듯 우리 학생들도 지식을 배워 지역과 사회를 밝게 비추는 어른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라며,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함께 뜻을 모았던 우리 건설인들에게도 감사하다”고 소감을 말했다.

조현일 이사장은 “매년 지역 인재 육성 사업과 교육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많은 기부 활동을 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학생들이 언제나 학업에 집중하며, 배움의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장학사업에 더욱 힘쓰겠다”고 고마움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는 경북 도내 회원사에 건설업 관련 제도개선 및 신기술 등의 정보를 제공하며 지역 건설업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다.

경산시운영위원회는 230명의 회원으로 지역 건설업의 활성화에 힘쓰며, 지역의 교육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장학기금 기탁 등으로 지역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