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양산시, 지역산업 혁신성장 위한 R&D 지원 홍보

조인호 기자 입력 2025.03.25 14:14 수정 0000.00.00 00:00

양산상공회의소 조찬 세미나 연계 기업지원 홍보활동 전개

↑↑ 양산시, 지역산업 혁신성장 위한 R&D 지원 홍보
[경남_대민포커스N=조인호기자]양산시는 25일 지역산업의 혁신성장을 위한 R&D 지원사업의 홍보를 위해 양산상공회의소를 찾아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양산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되는 조찬 세미나는 양산시 주요 기업의 대표들이 한자리에 모여 갖는 소통의 장인만큼 다양한 업종별 맞춤형 지원사업 안내가 기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정보가 될 수 있다는 판단하에 실시하게 됐다.

양산시는 중소기업의 R&D 역량 강화를 통해 기업 경쟁력을 높이고자 연구기관들과의 다양한 기술 혁신 지원사업을 추진 중이다.

이번 홍보활동은 경남지역 혁신 거점기관인 경남테크노파크와 부산대 지진방재연구센터의 2025년 추진 중인 인프라·기술 사업화 지원 등의 지역 산업 육성을 위한 기업 지원사업을 총 망라해 구성했다.

양산시 관계자는 “대내외적인 불확실성이 확대되는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에 필요한 기술 개발이 적시에 이루어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 창구를 이용하여 지원사업을 안내하여 기업들이 효과적인 성장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양산시 관계자는 “우리시가 추진하는 R&D 지원사업은 지원기업 성장과 일자리 확대, 관계 기업 동반 성장이라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할 수 있다”며 “우리시는 앞으로도 연구기관과 함께 지역 유망 기업의 성장을 위해 폭넓은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사업 홍보에도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