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대한노인회 군위군 부계면 분회 총회 실시

여태동 기자 입력 2025.02.18 13:11 수정 0000.00.00 00:00

부계면 청년회 후원 물품 전달 및 군부대 유치 퍼포먼스 진행

↑↑ 대한노인회 군위군 부계면 분회 총회 실시
[대민포커스N=여태동기자]군위군 부계면은 17일, 대한노인회 부계면 분회 총회를 개최 했다고 밝혔다.

이날 총회에 앞서 부계면 청년회는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사랑의 물품 꾸러미를 전달하고 군부대 유치 지지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청년회에서 준비한 물품 꾸러미는 국수(3kg) 17박스, 사과(10kg) 10박스, 치킨 쿠폰 등어르신들이 선호하는 물품들로 구성됐으며, 부계면 내 17개 경로당으로 전달했다.

홍용구 청년회장은 “2025년을 맞아 어르신들의 건강과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향을 위해 작은 힘이나마 보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특히, 이날 총회에 참석한 노인회원 및 청년회원 50여 명은 함께 군부대 유치지지 퍼포먼스를 진행하며, 군위군의 발전을 위한 한마음 한뜻을 모았다.

홍연송 노인회분회장은 “군부대 이전은 군위군의 미래와 직결된 중요한 사안”이라며, “우리 노인회원과 청년회원이 함께 군부대 유치를 지지한 만큼 꼭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김병석 부계면장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부계면 청년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부계면이 하나 되어 더욱 살기 좋은 지역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