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

사천시의회, 2025년 신년인사회 개최

조인호 기자 입력 2025.01.02 15:20 수정 0000.00.00 00:00

↑↑ 사천시의회, 2025년 신년인사회 개최
[경남_대민포커스N=조인호기자]사천시의회는 2일 소회의실에서 김규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과 의회사무국 직원들이 함께하는 신년 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인사회는 을사년(乙巳年) 새해를 맞아 시의회 구성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시민의 행복과 지역 발전을 위해 새로운 다짐을 하고 소통과 화합의 정신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는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로 인한 희생자와 유가족의 명복을 빌며 차분한 분위기 속에 진행된 가운데, 김규헌 의장의 신년인사를 시작으로 연말연시 인사영상 시청, 기념 케이크 커팅, 참석자들의 새해 인사와 주요 의정 계획 발표, 단체 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김 의장은 신년인사를 통해 “지난 2024년은 사천시의회가 종합청렴도 1등급이라는 쾌거를 얻기도 했다. 새로이 올해는 사천시 통합30주년을 맞이하며 우리시의 도약을 위한 중요한 한 해다. 더욱 역량을 발휘하여 시민의 목소리를 가장 가까이에서 경청하고, 지역의 현안을 해결하며, 미래를 준비하는 의회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천시의회는 이번 신년 인사회를 계기로 의원과 직원들이 하나 된 마음으로 의정활동에 매진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과 시민 행복 실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신년 인사회를 마친 후, 참석자들은 시청 앞 노을광장에 설치된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희생자 합동 분향소를 방문해 헌화와 참배를 하며 본격적인 새해 의정활동을 시작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