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거창군재향군인회 여성회’, 전통시장 릴레이 장보기 동참

조인호 기자 입력 2024.12.23 17:25 수정 0000.00.00 00:00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나선 거창군재향군인회 여성회

↑↑ ‘거창군재향군인회 여성회’, 전통시장 릴레이 장보기 동참
[경남_대민포커스N=조인호기자] 거창군은 지난 23일 ‘거창군재향군인회 여성회(회장 양미숙)’ 회원 20여 명이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를 위한 릴레이 장보기 행사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회원들은 △전통시장 장보기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 홍보 △원산지 및 가격표시제 준수 △물가안정 홍보 △동절기 화재 예방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거창군재향군인회 여성회’는 재향 군인 상호 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국가 발전과 사회 공익 증진에 이바지하기 위해 설립된 단체로, 지역사회 봉사와 나눔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양미숙 회장은 “연말을 맞아 많은 군민들이 전통시장을 찾았으면 좋겠다”라며 “전통시장은 지역경제의 근간이다. 이를 활성화하는 것이 지역 경제를 살리는 길이다”라고 말했다.

이정용 번영회장은 “릴레이 장보기 행사에 참여해 주신 거창군재향군인회 여성회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가족들과 함께 전통시장을 찾아 장도 보고 따뜻한 연말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거창전통시장 릴레이 장보기 행사는 거창군여성단체협의회 소속 11개 여성단체가 매월 22일 지역상권과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를 위해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