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고령군 사) 쌍림공단입주기업체협의회, 사랑의 성금 100만원 기부로 지역사회에 따뜻함 전해

권경미 기자 입력 2024.12.20 18:04 수정 0000.00.00 00:00

↑↑ 고령군 사) 쌍림공단입주기업체협의회, 사랑의 성금 100만원 기부로 지역사회에 따뜻함 전해
[대민포커스N=권경미기자]2024년 12월 20일 사)쌍림공단입주기업체협의회는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위해 사랑의 성금 100만원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사)쌍림공단입주기업체협의회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추진 됐다. 사)쌍림공단입주기업체협의회는 이번 기부 외에도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을 위하여 꾸준한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기부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의 돕는 데에 사용될 예정이다.

사)쌍림공단입주기업체협의회 정호원 대표는 ˝이번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해종 쌍림면장은 “어려운 이웃들의 위해 사랑의 성금을 기부해준 사)쌍림공단입주기업체협의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사)쌍림공단입주기업체협의회의 소중한 기부가 지역사회의 복지증진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큰 도움이 될것이라 확신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