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합천군, 찾아가는 영화관으로 감동을 배달하다.

권경미 기자 입력 2024.12.16 10:16 수정 0000.00.00 00:00

↑↑ 합천군, 찾아가는 영화관으로 감동을 배달하다.
[경남_대민포커스N=권경미기자] 합천군의 특별한 문화 나눔,‘감동 배달 작은 영화관’이 11일 덕곡면 다목적강당과, 13일 봉산커뮤니티센터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문화 소외 지역 주민들을 위해 영화 상영과 공연 개최를 통해 문화 향유권 확대하고자 합천군에서 시범사업으로 진행했다.

덕곡면에서는 100여명의 주민들이 행사장을 방문했으며, 식전행사로 밤마리 난타팀의 공연이 있었으며, 이어 상영된 영화‘정직한 후보 2’는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며 유쾌한 시간을 제공했다.

13일 봉산면에서도 100여명의 주민들이 참여했으며, 고고장구팀의 식전 공연에 이어서 영화‘육사오’를 상영되어 주민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영화관을 찾은 한 주민은“찾아오는 영화관을 통해 어린시절 추억을 떠올릴수 있었으며, 지역에서 영화를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정말 감사하다”고 말하며 소감을 전했다.

합천군 관계자는 “이번 작은 영화관 행사가 주민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문화적 소외를 해소하고, 더 풍성하고 의미 있는 행사를 마련해 주민들과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