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

김천시, 2022년도 산학연관협의회 기술혁신 세미나 개최

편정근 기자 입력 2022.09.23 14:11 수정 0000.00.00 00:00

이웅범 대표, 기업 CEO 경영비법 전수

↑↑ 2022년도 산학연관협의회 기술혁신 세미나 개최
[대민포커스N=편정근기자]김천시는 지난 9월 22일 녹색미래과학관 세미나실에서 산학연관협의회 기술혁신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 날 세미나는 김충섭 김천시장과 산학연관 협의회 이현수 회장 및 관내 기업 대표 등 50여명이 모여 현 정부의 정책에 따른 기업의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이다.

그리고 前LG이노텍, LG화학 사장이었던 이웅범 대표는 본인의 경험을 살려 `지속성장의 힘, 강점개발이 경쟁력이다`를 주제로 기업 경영에 필요한 CEO의 마인드 함양과 직원들과 소통 등 다양한 주제로 강연을 이끌어 갔다.

또한, 김천시는 세미나에 참가한 기업 대표들에게 불합리한 법령이나 제도 등으로 인한 규제애로 사항도 접수 받았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이제는 코로나19에서 벗어나야 할 때이다. 기업에서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만큼 우리 김천시에서도 기업과 발맞추어 함께 나아가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천시 산학연관협의회는 지난 2018년 출범했고, 현재 빅데이타시스템 이현수 대표를 비롯 약 70여개사가 가입하여 관내 산학연관 협력 네트워크 구축을 하고 정책 설명회, 기술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왔으며, 지역산업 발전을 위한 공동 과제 발굴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