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천시, 경북 농업인 정보화 경·전진대회 3년 연속 수상!

편정근 기자 입력 2022.09.22 10:16 수정 0000.00.00 00:00

앞서가는 김천시 정보화 농업인, 높이 비상하다!

↑↑ 경북 농업인 정보화 경·전진대회 3년 연속 수상
[대민포커스N=편정근기자]농업인의 실질적인 소득향상을 위해 전자상거래 교육과 경영컨설팅을 추진해오고 있는 김천시에서는 지난 9월 19~20일 개최된 경상북도 농업인 정보화 경·전진대회 시상식에서 3개 부문 최우수상, 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정보화농업인연합회는 경진·전진대회를 개최하여 농가 소득 증대 및 농산물 직거래 활성화, 농업·농촌 정보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한 농업인들을 대상으로 출품작을 선정·시상하고 특강, 시군별 우수 농산물 전시, 홍보 퍼포먼스 등 정보화시대를 선도하기 위한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김천시는 `매우 특별한 홍보 및 스토리텔링 분야`에 ‘그해손님’가 최우수상, `농업 경영·마케팅의 선도·창의적 활용 분야`에 ‘샤인뜰팜’가 우수상을 수상했다. 또한 시군 농산물 홍보 퍼포먼스 경진에서 김천시정보화농업인 단체가 뛰어난 역량으로‘우수상’을 수상했다. 2020년부터 꾸준히 3년 연속 수상을 거머쥐며 김천시정보화농업인들의 경영 및 정보화 능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하게 했다.

김천시농업기술센터 김병수 소장은 “김천시정보화농업인연합회의 경·전진대회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농업인들이 변화하는 마케팅 시장에서 정보화를 통해 새로운 역량을 발휘하고 기술을 습득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