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양산 사송트루엘 입주민, 트루엘한마음 가을 대축제 수익금 기부

조인호 기자 입력 2024.10.30 10:11 수정 0000.00.00 00:00

입주민 화합 다지고, 이웃엔 따뜻한 기부 100만원

↑↑ 양산 사송트루엘 입주민, 트루엘한마음 가을 대축제 수익금 기부
[경남_대민포커스N=조인호기자] 양산 동면 사송트루엘(입주자대표회의 회장 신경진)는 12일 단지 내에서 입주민과 지역 주민 등 약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트루엘 한마음 가을 대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행사 당일 에어바운스, 바이킹, 삐에로 풍선아트 등 아이들 놀거리를 무료로 제공하고, 초대가수와 통기타, 슈퍼스타 트루엘(입주민 노래자랑) 등 무료 문화공연과 다양한 먹거리 등 많은 입주민과 지역 주민들이 붐비며 소통과 화합의 장을 가졌다.

행사 중 일부 유료음료 이익금과 입주민 불우이웃돕기 자율 모금을 통해 조성된 성금 100만원을 동면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사송신도시 발전추진협의회(사추협) 회장을 겸임하고 있는 사송트루엘 입주자 대표회의 신경진 회장은 ˝행사 내내 들려오는 아이들의 웃음소리에 행복했다˝면서 ˝이웃에 온정을 배푸는 기부로 이어질 수 있게 협조해 준 입주민과 사송지역 주민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남신우 동면장은 ˝주민 화합의 장이 마련되고 기부 문화가 정착되는 현장을 느꼈다˝며 ˝행사를 추진하느라 고생하신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유튜브로 생중계가 됐으며, 아래 링크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