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재)금복장학재단, 달성군 인재 육성에 1,000만 원 기탁

배화석 기자 입력 2024.10.25 17:03 수정 0000.00.00 00:00

후원과 협력으로 지역 발전에 기여하는 (재)금복장학재단

↑↑ (재)금복장학재단, 달성군 인재 육성에 1,000만 원 기탁
[대구광역시=배화석기자]달성교육재단은 금복장학재단이 지난 10월 25일 지역 인재육성을 위해 1,000만 원을 기탁했다고 알렸다.

기탁식에는 금복장학재단의 이사장인 (주)금복주 김동구 회장, 달성교육재단 최재훈 이사장과 이희갑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금복장학재단은 인재 양성을 위해 설립된 재단으로 재단명에서 알 수 있듯 장학사업은 물론 학술 연구활동지원, 체육 특기학생 지원 등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25일 진행된 기탁식에서는 달성군 학생들의 학업 지원과 달성교육재단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교육 사업을 위해 1,000만 원을 기탁했다.

김동구 회장은 “지역사회를 이끌어갈 인재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지속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달성군수인 최재훈 이사장은 “금복장학재단의 후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어서 “이번 기탁금은 달성군 학생들이 더 큰 꿈을 꾸고, 본인들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달성교육재단은 지역 인재 발굴 및 양성을 위해 장학사업부터 초중등 영어 방학캠프, 대입 및 진로진학 지원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또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