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

김해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초정~화명 광역도로 건설공사 현장 등 주요사업장 현장방문 실시

조인호 기자 입력 2024.10.22 15:34 수정 0000.00.00 00:00

제266회 임시회 기간 중 지역 현안 점검 위해 주요사업장 4개소 현장점검

↑↑ 김해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초정~화명 광역도로 건설공사 현장 등 주요사업장 현장방문 실시
[경남_대민포커스N=조인호기자]김해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는 22일, 초정-화명 광역도로 건설공사 현장, 김해시도시재생지원센터 등 관내 주요사업장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이번 현장방문에는 김주섭 위원장을 비롯해 이철훈 부위원장, 송유인 의원, 주정영 의원, 김동관 의원, 강영수 의원, 김영서 의원, 김진일 의원 등이 참석했다.

도시건설위원회는 먼저 초정-화명 광역도로 건설공사 현장을 방문해 사업현황 및 주요 추진사항에 대한 보고를 받고 향후계획 등을 꼼꼼히 점검했다.

위원들은 “시민 교통 편의를 해소할 핵심 사업인 만큼 시민불편을 최소화하고 안전사고 없이 공사 기간 내 사업을 완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 고 당부했다.

이어 위원회는 김해시도시재생지원센터를 방문해 업무추진 현황 등을 점검한 후 도시재생사업의 사후관리를 통한 지속가능한 도시재생 방향을 모색하여 주민의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도시건설위원회는 23일, 신문1지구 도시개발사업 현장과 김해 복합스포츠레저시설 조성사업 현장을 방문해 사업 추진 현황 및 민원사항 등을 점검한다.

김주섭 위원장은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으로 김해시가 추진하고 있는 주요현안들을 꼼꼼히 점검하여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