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천시 평화남산동 새마을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편정근 기자 입력 2022.09.20 10:38 수정 0000.00.00 00:00

김천시민체육대회 준비, 집수리 봉사 등 향후 협의회 운영 논의

↑↑ 평화남산동 새마을협의회 정기회의
[대민포커스N=편정근기자]김천시 평화남산동 새마을협의회에서는 9월 19일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평화남산동 새마을협의회 회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 김천시민체육대회 개최 ▲ 정기분 재산세 납부 ▲ 주민행복교실 운영 ▲ 뮤지컬 인현황후 공연 등 시정홍보사항 전달과 집수리 봉사, 한마음다짐대회 등의 새마을협의회 향후 운영 사항에 대한 논의를 했다.

신광식, 최명자 평화남산동 새마을남녀회장은 “앞으로 2차 집수리봉사, 자원재활용 행사, 김장 나눔 행사 등을 계획하고 있어 관내 이웃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은 계속된다”며 “특히 코로나로 인해 3년 만에 개최되는 김천시민체전은 새마을협의회에서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우원 평화남산동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기꺼이 회의에 참여해주신 회원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새마을협의회의 지속적인 봉사활동으로 평화남산동에 즐거운 변화가 생기는 것 같다”며 “이번 시민체전이 체육대회에서 더 나아가 시민들의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새마을협의회에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평화남산동 새마을협의회는 이웃돕기 알뜰장터, 환경정비, 자원 재활용, 참기름 나눔 행사, 김장김치 나눔, 집수리 사업 등 지역사회에 이웃과 함께 하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