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합천군보건소 정신건강복지센터, ‘달달한 나의 마음’홍보 캠페인 실시

권경미 기자 입력 2024.10.14 10:51 수정 0000.00.00 00:00

↑↑ 합천군보건소 정신건강복지센터, ‘달달한 나의 마음’홍보 캠페인
[경남_대민포커스N=권경미기자]합천군보건소는 10월 10일 `정신건강의 날`을 기념하여 정신건강주간 행사의 일환으로 `달달한 나의 마음` 홍보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10월 11일까지 진행됐으며, 지역 주민들에게 정신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정신건강복지센터의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특히, 합천군 관내 36개소의 카페에 정신건강 인식 개선 문구와 희망 메시지가 담긴 컵홀더를 배부하여, 일상 속에서 주민들이 자연스럽게 정신건강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카페 이용객들은 커피 한 잔을 즐기며 정신건강에 대한 긍정적인 메시지를 접할 수 있었고, 동시에 합천군 정신건강복지센터의 역할과 지원 서비스를 알리는 기회가 됐다.

합천군보건소 건강관리과 정정자 과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주민들이 정신건강에 대해 조금 더 쉽게 접근하고 인식을 개선할 수 있는 계기가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정신건강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는 의미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합천군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이 정신건강 문제를 보다 편하게 이야기하고, 적절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