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청도군,`국내관광 선도도시 관광교류협의회`홍보부스 운영

권경미 기자 입력 2024.10.11 16:44 수정 0000.00.00 00:00

‘2024 청도반시축제’에서 우수한 관광자원 선보여

↑↑ 청도군,`국내관광 선도도시 관광교류협의회`홍보부스 운영
[대민포커스N=권경미기자]청도군은 11일부터 13일까지 청도야외공연장 일원에서 개최되는 `2024 청도반시축제와 청도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에 참가해 `국내관광 선도도시간 관광교류협의회(청도군, 대구 중구, 목포시, 강진군, 청송군, 고령군, 합천군)`와 공동으로 우수한 관광자원과 관광지를 홍보한다.

국내관광 선도도시간 관광교류협의회는 지난 2015년 3월, 청도군을 포함한 대구 중구, 목포시, 강진군, 청송군, 고령군, 합천군 등 7개 시군구가 관광 활성화를 목적으로 구성됐다.

관광교류협의회는 7개 시·군의 다양한 관광지와 관광명소를 합리적으로 여행할 수 있는 여행상품과 여행팁을 소개하고,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는 포토부스 운영으로 관심을 유도할 계획이다.

청도군은 청도 관광 9경 중심의 대표 관광명소와 군 공식 관광기념품을 홍보하고 문화관광 SNS 구독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2024 청도반시축제 특별이벤트로 축제기간 한정 관광기념품 최대 50% 할인판매로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장미화 관광정책과장은 “이번 홍보부스 운영을 통해 2024 청도반시축제와 청도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을 즐기며, 국내관광 선도도시의 수려한 자연경관과 다채로운 매력을 잠재 관광객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관광자원을 상호 공유하고 긴밀한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앞으로도 국내관광 선도도시 권역의 관광산업이 더욱 상생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