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교육

의성교육지원청, 학생자치회와 함께하는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실시

여태동 기자 입력 2024.10.07 12:59 수정 0000.00.00 00:00

“서로에게 힘이되는 친구가 되어주세요!”

↑↑ 의성교육지원청, 학생자치회와 함께하는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실시
[대민포커스N=여태동기자]경상북도의성교육지원청은 10월 7일 07시 50분부터 경북소프트웨어고등학교 교정에서 경북소프트웨어고등학교 학생자치회, 교직원, 의성교육지원청 직원 등과 함께 2024학년도 하반기 학교폭력예방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서로에게 힘이되는 친구가 되어주세요”를 슬로건으로, 캠페인 참가자들은 학교폭력 예방 문구가 새겨진 어깨띠를 두르고 구호를 외치며 학교폭력예방은 먼저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학생들은 학교폭력 슬로건이 새겨진 문구세트를 선물로 받으며 이번 캠페인의 의미를 다졌다.

캠페인에 참가한 한 학생은“그 동안 좋은 친구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막연하게 하고 있었는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제 마음을 친구들에게 전달할 수 있어서 좋았고 힘이 되어줄 수 있는 친구가 되어야겠다고 다짐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며 참가 소감을 전했다.

이우식 교육장은 “작은 메아리가 모여 큰 울림이 되듯이 이러한 캠페인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방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시하여 학교 폭력이 없는 행복한 교육의 장을 위해 학교와 교육지원청, 학부모, 학생 모두와 함께 노력해 나가야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