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합천군 청년의 손으로 기획한 청년정책네트워크 부스 운영

권경미 기자 입력 2024.09.30 09:55 수정 0000.00.00 00:00

청년주간을 맞아 군민 참여 체험 프로그램과 청년정책 홍보 강화

↑↑ 합천군 청년의 손으로 기획한 청년정책네트워크 부스
[경남_대민포커스N=권경미기자] 합천군(군수 김윤철)은 27일 제12회 주민서비스 박람회장에서 청년주간을 맞아 군민들을 대상으로 청년정책 및 청년정책 네트워크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합천군 청년정책네트워크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합천군의 청년정책과 합청넷의 활동을 소개하며, 청년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특히 비누 및 아로마 롤온 만들기 체험은 군민들이 직접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홍보부스는 합천군이 주최하고 합청넷이 주관했으며, 청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주도적으로 운영한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이를 통해 청년정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청년들의 참여와 관심을 이끌어내는 데 기여했다.

김용배 미래성장활력과장은 ˝청년들이 직접 기획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청년정책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키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청년들이 주체가 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합천군은 이번 행사를 통해 청년정책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지역 청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