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밀양에서 대한민국 대표 외계인을 찾습니다!

권경미 기자 입력 2024.09.11 11:17 수정 0000.00.00 00:00

밀양시시설관리공단, 외계인 코스프레 대회 신청자 접수 개시

↑↑ 밀양에서 대한민국 대표 외계인을 찾습니다!
[경남_대민포커스N=권경미기자]밀양시시설관리공단이 다음 달 26일과 27일 밀양아리랑대공원에서 개최되는‘제5회 외계인 대축제’기간에‘외계인 코스프레 대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상금 300만원이 걸린 이번 대회는‘코스프레(일반부)’와‘길에서 만난 외계인’두 개 분야로 나눠 진행되며, 최대 9명까지 한 팀을 구성할 수 있다.

코스프레(일반부) 대회는 제출 동영상에 대한 온라인 예선 후 다음 달 26일 열리는 본선에 진출하며, 의상과 변장의 완성도, 퍼포먼스, 참신성 등을 평가받아 결선 진출이 가려진다.

이후 27일 열리는 결선에서 현장 과제 성과 등 추가 평가를 받아 수상자가 결정된다.

‘길에서 만난 외계인’은 무대에 오르지 않더라도 행사장 관람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는 팀을 위한 대회이며 시상도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11일부터이며, 신청 방법은 밀양아리랑우주천문대 대표 누리집 알림마당,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송부하면 된다.

코스프레 대회와 길에서 만난 외계인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길에서 만난 외계인은 26, 27일 이틀 연속 참여할 수 있다.

행사 및 예약 관련 자세한 사항은 밀양아리랑우주천문대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