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대합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하하동동+어울림데이’이동복지관 운영

권경미 기자 입력 2024.08.27 10:29 수정 0000.00.00 00:00

다양한 문화 체험으로 면민 화합과 소통의 장 기대

↑↑ 2023년 하하동동+어울림데이 이동복지관 운영 모습
[경남_대민포커스N=권경미기자]대합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대합면 마을 복지! 면민이 스스로! 더 큰 울림으로!’라는 표어를 내걸고 지역민 500여 명과 함께 찾아가는 2024년‘하하동동+어울림데이’ 이동복지관을 대합체육공원에서 오는 29일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3시간 동안 운영한다고 밝혔다.

△대합면 하하동동+차(茶) 나눔 △쌩쌩 희망복지 상담소 △건강약속! 창녕군보건소 건강홍보관 △블링블링 예쁜손 “뷰티 네일아트” △쓱싹쓱싹 캐리커쳐 공작소 등 총 5개 부스를 운영해 문화 활동을 접하기 어려웠던 지역주민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특히, 하하동동+차(茶) 나눔 부스는 대합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면민들의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만들기 위해 재료부터 하나하나 정성스레 준비한 것으로 더욱 뜻깊은 의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김종환 위원장은 “많은 주민이 이동복지관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면민들의 복지 욕구를 충족하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노기현 면장은 “자원봉사자들의 다양한 재능 나눔으로 면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동복지관을 준비했다”라며, “행사가 원활하게 운영되기 위해서는 관심과 참여가 중요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