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달성교육재단,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집중영어교실 열어

배화석 기자 입력 2024.08.12 11:57 수정 0000.00.00 00:00

↑↑ 달성교육재단,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집중영어교실 열어
[대구광역시=배화석기자] (재)달성교육재단(이사장 최재훈)은 관내 초·중학생 9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2024 여름방학 집중영어교실’을 마무리했다.

‘2024 여름방학 집중영어교실’은 관내 학생들이 원어민 교사와의 능동적인 상호작용을 통해 영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사교육비 경감에 이바지하고자 마련됐다. 지난 7월 29일부터 10일간 수업이 진행되었으며, 학생들은 반 편성 테스트 후 수준별 맞춤 수업을 받았다.

수업 주제와 방법도 학생의 눈높이에 맞췄다. 주요 수업 주제로는 ▷우리나라를 빛낸 사람 ▷우리나라 명소 ▷세계 여러 나라 음식 ▷월드 페어 등이 있었으며 참가 학생들은 역할놀이, 그룹미션, 게임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듣고, 말하고, 읽고, 써보았다.

달성교육재단은 여름방학 집중영어교실에 대한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겨울방학에도 집중영어교실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비슬산 영어체험학습’, ‘초·중등 해외방학캠프’, ‘청소년 원어민 화상영어’ 등을 통해 관내 학생들의 영어 능력 향상에 지원을 힘을 쏟고 있다.

최재훈 이사장은 “다양한 교육사업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학습과 글로벌 역량 향상을 지원하는 등 달성군만의 교육정책을 펼쳐 ‘아이 키우기 좋은 맞춤형 교육도시’를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