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DGB금융그룹 경주사랑 봉사캠프 실시 및 후원금 기탁

권용근 기자 입력 2024.07.29 16:39 수정 0000.00.00 00:00

임직원 및 대학생 직접 봉사활동, 성금 일천오백만원 사회복지시설에 기탁

↑↑ DGB금융그룹이 경주사랑 봉사캠프 실시 및 후원금을 기탁했다.
[대민포커스N=권용근기자]DGB금융그룹는 2024년 7월 26일 경주시 종합자원 봉사센터를 방문해 지역 상생 강화 프로그램인 ‘경주사랑 봉사캠프’를 실시하면서 지역내 사회복지시설에 성금 1천5백만원을 전달했다.

DGB금융그룹은 26일부터 27일까지 1박 2일에 걸쳐 경주시 일대에 DGB패밀리 봉사단 및 대학생 봉사단을 파견해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과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복지시설 봉사활동, 금융교육,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고 지역내 사회복지시설 5개소에 성금을 전달해 이웃사랑 실천을 통한 지역 상생에 앞장섰다.

이번 활동에는 60여명의 DGB패밀리 봉사단 및 대학생 봉사단이 지역어르신 및 장애인 등 금융취약계층을 위한 금융교육을 시행했으며, 어르신을 위한 떡 및 양갱 등을 직접 만들어 인근 경로당에 직접 배달했다.

또한, 경주시 인근 해변을 방문하여 플로깅 봉사활동을 펼침으로써 지역사랑의 마음을 새기며 진정성을 더해 눈길을 끌었다.

황병우 DGB금융그룹 회장은 “봉사캠프를 통해 지역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지역과 소통하며 따뜻한 금융을 위한 ESG 경영실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경주시를 위한 DGB금융그룹 및 봉사단의 봉사와 아낌없는 지원에 감사드리며, 희망 가득한 나눔을 기회 삼아 경주시도 좋은 영향력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