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영주시 대한적십자사 영주평은봉사회 ‘빵 나눔 봉사활동 펼쳐’

김동일 기자 입력 2024.07.10 15:28 수정 0000.00.00 00:00

↑↑ 대한적십자사 영주평은봉사회 ‘빵 나눔 봉사활동 펼쳐’
[대민포커스N=김동일기자]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 영주평은봉사회는 10일 오전 9시부터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안동시 풍천면 도청대로 489)에서 직접 빵을 만들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빵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해 훈훈한 정을 나눴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이후남 회장을 비롯한 10여 명의 회원들이 밀가루 반죽부터 빵 만들기와 포장에 이르기까지 직접 참여해 구슬땀을 흘리며 보람찬 시간을 보냈다.

회원들은 이날 만든 빵을 평은면 관내 경로당 및 독거노인, 희망풍차세대(복지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세대)를 찾아 전달하고 덕담도 나눴다.

이후남 평은면 적십자봉사회장은 “지역 내 어르신들과 희망풍차세대에게 사랑과 희망을 나누어 줄 수 있어 큰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빵 나눔 봉사활동뿐만 아니라 기초생활물품 전달 등 다양한 봉사활동에 힘써 행복한 평은면을 만드는 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빵 나눔 봉사활동에 함께 참여한 김성희 평은면장은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힘쓰고 있는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 평은면 적십자 회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적극 행정을 통해 지역 어르신과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