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성주군『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과 함께하는』나눔으로 함께하는 곳, 착한가게 현판식 개최

정희철 기자 입력 2024.06.26 12:16 수정 0000.00.00 00:00

↑↑ 나눔으로 함께하는 곳, 착한가게 현판식 개최
[대민포커스N=정희철기자]성주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은 6월 25일 착한가게 7개소에 착한가게 현판식을 개최했다.

‘착한가게’란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기부 캠페인으로 매월 3만 원 이상의 정기적인 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를 말하며 관내 착한가게를 대상으로 현판식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착한가게 현판식은 성주읍 다와명품돌솥밥(대표 복임규), 대교돼지국밥(대표 김희준), 동부금융서비스(대표 윤분), 신진건재사(대표 박영권), 별고을주간보호센터(대표 정재헌), 정가네식당(대표 정태선), 용암면 무소한우농장(대표 최준기)에서 이루어졌다.

김상진 나눔봉사단장은 “매년 성주군의 착한가게가 늘어나고 있는데 기꺼이 기부활동에 동참해주시는 대표님들께 감사드리며 나눔봉사단원들과 함께 성주군의 착한가게 동참을 위한 홍보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성주군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은 2012년 10월 나눔문화 확산 및 홍보를 위해 출범하여 현재 김상진 단장 외 17명의 단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특히, 이날 행사에는 김이숙 나눔봉사단 명예단장이 참석하여 착한가게에 동참한 업체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