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천시 평화남산동 새마을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편정근 기자 입력 2022.08.19 15:33 수정 0000.00.00 00:00

김천상무축구단 후원 동참, 집수리 봉사 등 향후 협의회 운영 논의

↑↑ 김천시 평화남산동 새마을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대민포커스N=편정근기자]평화남산동 새마을협의회에서는 지난 8월 18일 정기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회의는 평화남산동 새마을협의회 회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인구증가 시책, 코로나 4차 접종, 시민안전보험, 주민세 납부, 김천상무축구단 후원 등 시정홍보사항 전달과 새마을협의회 향후 집수리 봉사 등 운영 사항에 대한 논의하였다.

신광식, 최명자 평화남산동 새마을남녀회장은 “올해 코로나 방역활동, 환경정비, 자원재활용, 알뜰장터, 쌀 나눔행사 등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어느 해보다 많은 활동을 하였다.”며 “앞으로도 집수리봉사, 참기름 나눔행사 등을 계획하고 있어 관내 이웃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에 다 같이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이에 이우원 평화남산동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기꺼이 회의에 참여해주신 회원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살기 좋은 평화남산동 만들기에 열심히 노력할테니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린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평화남산동 새마을협의회는 이웃돕기 알뜰장터, 환경정비, 자원 재활용, 참기름 나눔행사, 김장김치 나눔, 집수리 사업 등 지역사회에 이웃과 함께 하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