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천시 지좌동, 2022년 8월 통장회의 개최

편정근 기자 입력 2022.08.11 10:19 수정 0000.00.00 00:00

김천상무프로축구단 후원회원 가입 홍보!!

↑↑ 김천시 지좌동, 2022년 8월 통장회의 개최
[대민포커스N=편정근기자]지좌동 행정복지센터은 8월 10일 11시 지좌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이우청 도의원, 김경희 복지환경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8월 통장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통장회의는 하계 휴가철을 맞아 사전대비 및 선제적 대응으로 집중호우 및 태풍 등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고, 김천상무프로축구단 후원회원 가입 등 시정 주요 사항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를 위해 개최되었으며, 내빈인사, 시정홍보, 자체회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회의에 앞서 긴급복지지원법 제7조 및 시행규칙 제2조의2에 따라 긴급복지 신고의무자에 해당하는 통장들을 대상으로 한 `긴급복지신고제도의 이해`라는 주제로 온라인 교육을 실시했으며, 지좌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김천愛주소갖기 운동, 제77주년 광복절 나라사랑태극기 달기 운동, 김천시 온라인마케팅활성화 지원사업, 코로나19 4차 접종 시행 등 주요 시정 현안 사항에 대해 안내 및 협조를 구했다.

특히, 김천시에서 시민들의 건강한 여가선용 및 생동감 있는 도시 조성을 위해 2021년부터 운영 중에 있는`김천상무프로축구단`에 대한 후원회원 가입을 적극 홍보했으며, 지좌동통장협의회에서는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후원했다.

이태용 지좌동통장협의회장은 “최근 수도권 집중 호우 등으로 인해 각종 안전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울 때라고 생각하며, 각 통별로 이상 유무 파악 등 선제적인 대응을 잘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으며, “시정의 동반자로서 김천상무프로축구단 후원회원 가입 및 각종 시정 홍보에도 적극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