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한돈의 정성, 문경의 미래를 밝히다!

신종원 기자 입력 2024.04.18 08:04 수정 0000.00.00 00:00

대한한돈협회 문경지부 1,000만 원 장학금 기탁

↑↑ 대한한돈협회 문경지부 1,000만 원 장학금 기탁
[대민포커스N=신종원기자]지난 4월 16일 대한한돈협회 문경지부(지부장 권태중)가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한돈의 정성으로 문경시 장학회에 1,0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대한한돈협회 문경지부는 지역사회의 교육 발전과 학생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장학금 기탁을 실시했다. 장학금은 문경시 내의 학생들 중 학업성취 우수자나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이번 기탁은 대한한돈협회 문경지부의 지역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지역 내 교육환경의 지속적인 개선과 학생들의 교육 기회 제공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권태중 대한한돈협회 문경지부장은 “지역사회의 발전과 교육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이에 기여하기 위해 이번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 발전에 동참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최근 사료값 상승, 가축전염병, 축산악취 민원 등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관심과 후원에 감사드리며, 축산농가들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한돈협회 문경지부는 매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축산물 나눔행사도 실천하고 있다. 지난해 한돈 84kg(100만 원 상당)를 포함하여 최근 5년간 4,500만 원 상당의 축산물을 나눔으로써 지속적인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