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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

친절! 소통! 스마일!로 고객만족 민원서비스 제공

신종원 기자 입력 2022.08.10 09:44 수정 0000.00.00 00:00

매주 1회 근무시작 전 친절다짐 운영

↑↑ 민원응대 교육 및 친절다짐 대회
[대민포커스N=신종원기자]문경시는 8월 9일 종합민원과 및 민원실 근무자 직원 50여명을 대상으로 “시민이 미소 짓는 yes! 문경” 친절한 민원실을 만들기 위한 다짐 행사를 실시했다.

‘긍정의힘! YES문경!’ 민선8기 슬로건에 발맞추어 소통을 통한 민원서비스 개선과 고객만족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근무시작 전 민원응대 예절, 기본 자세, 인사요령 등을 실습하고 친절 구호를 제창하며 시민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다짐하였다.

현재 종합민원과는 매분기 창구직원들을 대상으로 미소친절왕을 선발하여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등 친절 서비스 역량강화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하반기에는 방문 민원인 설문조사 등을 통해 공감행정의 바탕을 마련하는 등 적극적인 민원행정을 구현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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