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2024년 나눔으로 따듯한 김천 대곡동 만들기 힘찬 출발

편정근 기자 입력 2024.02.20 14:49 수정 0000.00.00 00:00

대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월 정례회의 개최

↑↑ 2024년 나눔으로 따듯한 김천 대곡동 만들기 힘찬 출발
[대민포커스N=편정근기자]김천시 대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9일 대곡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2024년 첫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신입 위원에 대한 소개와 인사를 시작으로 2024년도 사업을 위한 준비사항을 논의했으며, 사업추진 일정과 활동 방안에 대해서도 의견을 나눴다.

또한 지역 내 복지 사각 지대에 놓인 어려운 가구를 선정하여 봉사의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사례발굴에도 관심을 가지는 등 새 출발을 위한 각오와 다짐의 시간을 가졌다.

이광동 위원장은 “작년 한 해도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정겨운 나눔 문화 확산에 이바지할 수 있었다.”라며 “올 한해도 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주변을 잘 살피고 보살피는 촘촘한 복지로 모두가 행복한 대곡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재수 대곡동장은 “자발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주시는 위원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2024년에도 대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위원장님을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주시길 바란다.”라며“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질 높은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적극 협조하여 사업이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하겠다.”라며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